킹로또
다이어트 한끼식사로 반미샌드위치 먹어봤어요
바게트빵이 아주 바삭해서 좋아요
다이어트 중 느끼기 힘든 바삭함 너무 좋았구요
고수 추가해서 더 맛잇었습니다
고수 싫으신분은 빼도 좋을것샅아요
닭가슴살은 얇지만 맛잇엇어요
추천합니다!!
0
0
댓글7
다이어트 한끼식사로 반미샌드위치 먹어봤어요
바게트빵이 아주 바삭해서 좋아요
다이어트 중 느끼기 힘든 바삭함 너무 좋았구요
고수 추가해서 더 맛잇었습니다
고수 싫으신분은 빼도 좋을것샅아요
닭가슴살은 얇지만 맛잇엇어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