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화이팅
저녁 산책 한 시간 정도 다녀왔어 저녁은 물로 마무리 했답니다. 2L 벌써 산책 전에 마셨고 더 마셨네요. 그리고 옷도 안 먹으면 좋은데 견과류를 간식으로 조금 먹긴 했어요😅
7시 20분쯤 나갔을 때는 아직은 밝았지만 다니면서 어두워졌답니다. 그래서 라떼 등에 불을 밝혔죠. 사진을 찍고 뭐 사진 한 찍는다고 잤어. 듣고 있는데 하품하네요. 산책 두 번에 라떼도 졸린가 봐요😴
들어와서 닦고 저녁까지 먹고 쉬는 라떼
이제 우리 누나랑 같이 자러 들어갈 거예요.
0
0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