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로또
ㅎㅎ 다이어트중이지만 맛있는 것은 못 참겠어요~
ㅎㅎ그래도 다이어트라는 명성에 맞게~~~고기나 튀김은 살짝 멀리하려고합니다.
그래서 고기보다는 살짝 저칼로리인 생선종류를 메뉴로 골라봅니다~^^
요고 넘 맛있어요~건강을 위해 시래기코다리찜으로요~~건강을 위함 외식하고 싶을 때 추천합니바!!!!
0
0
댓글9
ㅎㅎ 다이어트중이지만 맛있는 것은 못 참겠어요~
ㅎㅎ그래도 다이어트라는 명성에 맞게~~~고기나 튀김은 살짝 멀리하려고합니다.
그래서 고기보다는 살짝 저칼로리인 생선종류를 메뉴로 골라봅니다~^^
요고 넘 맛있어요~건강을 위해 시래기코다리찜으로요~~건강을 위함 외식하고 싶을 때 추천합니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