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커피대신 오늘은~ㅎ

 

커피대신 오늘은~ㅎ

 

소휘펌킨차 마서봅니당^^

 

아메리카노 보다 맛난데

대신에 카페인도 없잖아요 +_+//////

저녁이나 오후에 생각나도 마실 수 있으니 그점이 정말 좋다는것 !!

0
0
댓글2
  • 58로가즈아
    ㅋㅋ저도 펌킨샷 한잔
    시원하고 좋네요*_*
    자스민꽃
    작성자
    요거 넘나 추천드려요 🤣🤣❤️
    맛도좋고 커피대신 괜찮더라구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