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와 삶은밤

고구마 반개와 밤으로 간식먹어요

밤을 좋아해서 밤은 다 먹었네요

고구마와 삶은밤

1
0
댓글2
  • 수수깡7
    밤 크기가 꽤 크고 실한것도 있네요 맛나게 드셨겠어요
    들꽃7
    작성자
    밤큰거보다 작은게 더 맛있네요 
    오늘도 좋은 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