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식전 견과류

저녁먹기전에 간식으로 견과류 챙고 먹어요

고소하니 맛있어요

식전 견과류

1
0
댓글6
  • 자스민꽃
    견과류를 먹으면 밥을 좀 덜 먹게되려나요 ㅎㅎ
    식전에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들꽃7
    작성자
    견과류 건강에 좋다고해서 매일 챙겨 먹어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견과류 잘 챙기셨어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혈관 
    건강에 좋아요 .
    편안한 밤 되세요 
    들꽃7
    작성자
    견과류 먹고 건강도 챙기네요 
    혈관도 채기고 좋으네요 
    굿 밤 보내세요
  • 수수깡7
    견과류 고소하니 맛이 있지요 ㅎㅎ 좋은 밤 보내세요
    들꽃7
    작성자
    식전견과류 먹었어요 
    맛있게 잘 챙겨 먹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