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유만들었어요

검은콩 견과류 넣어  두유 만들어

먹었습니다  진한맛이 좋아요두유만들었어요

1
0
댓글2
  • 워터멜론
    만들어 드셔서 더 건강한 맛이겠어요.
    몸에 좋겠어요. 검은콩이 들어가서 코코아색이 된것 같네요. 한모금 먹어보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고소하고 진해요 
    안 달아서 몸에도 더 좋을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