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커피 끊어야하는 위험 신호

오후 디카페인으로 한잔해요 

전 커피를 워낙 좋아해서 

오전. 오후에도 

요즘음 밤에도 살짝 한모금 정도 하는데요 

 

🍨 커피 끊어야하는 위험 신호

 

🍨 커피 끊어야하는 위험 신호

 

🍨 커피 끊어야하는 위험 신호

 

 

🍨 커피 끊어야하는 위험 신호

 

🍨 커피 끊어야하는 위험 신호

 

🍨 커피 끊어야하는 위험 신호

🍨 커피 끊어야하는 위험 신호

1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몸상태에 따라 조심해야겠더라구요..
    디카페인 한잔 괜찮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디카페인한잔 좋죠 
    카페인안먹으니까 ㅎㅎ
    맹숭맹숭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