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토마토 해물 파스타

토마토 해물 파스타

 

토마토 해물 파스타

1
0
댓글18
  • 지니5209323
    맛있어보여요!!
    갑자기 식욕이 돋네요 ㅎㅎㅎ
    미주장
    작성자
    토마토 만으로도 맛있는데 여기에 해물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최상의 맛이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오늘 파스타랑 연어 샐러드로 저녁 챙기셨군요.
    눈으로도 기분좋아지네요..
    미주장
    작성자
    네 맞습니다. 후배들이랑 언니랑 만나서 오래간만에 맛있는 걸 먹으니 좋았습니다 파스타가 잘 삶아져서 먹기에 참 좋았습니다
  • 자스민꽃
    크~~ 해물 파스타 맛난고같아영ㅎ 
    비쥬얼도 굿입니다 😄💪
    미주장
    작성자
    비주얼도 좋지만 맛 또한 비주얼 못지않게 
    맛있었습니다. 얼마 전에 다른 레스토랑에 
    갔었는데 비교가 안되도록 좋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토마토 해물 파스타 비쥬얼에 
    입맛이 당기네요.
    조개에 🦀 맛도 좋고 영양 성분이 풍부해 
    좋은 시간을 보내셨네요.
    
    미주장
    작성자
    파스타 면도 잘 삶아져서 식감이 좋았고요. 각종 해물이 정말 다른 곳보다 많이 들어가 있어서 아주 맛이 풍요로웠어요.
  • CabinCrew
    즤집 파스타도 엄청 맛있는데 이집꺼는 해물땜시 더 맛나보여요! 
    미주장
    작성자
    해물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소스의 감칠맛도 
    아주 좋았어요. 여기는 다시 한 번 가볼 예정
    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뽀봉
    파스타 먹어 본지가 언제인지
    비주얼도 맛도 아주 좋을 거 같애요
    미주장
    작성자
    파스타 참 맛있었어요. 얼마 전 다른 레스토랑에서 먹었을 때는 뻑뻑하고 불편했는데 너무 면도 잘 삶아지고 소스도 맛있었어요.
  • 꼬마꼬마
    레스토랑에서 파는것 같아요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미주장
    작성자
    내 어제 레스토랑에 가서 먹었습니다
    이 레스토랑은 처음인데 정말 파스타 맛이 
    좋았어요. 면도 잘 삶아지고 소스도 좋았고 
    내용물도 듬뿍 들어 있었어요.
  • 쩡♡
    토마토 해산물 파스타
    맛있어 보이네요 군침 도네요~^^
    미주장
    작성자
    아주 담백하고 맛있었습니다. 파스타가 참 잘 
    삶아져서 먹기에 딱 좋았습니다.
    편안한밤 되세요
  • 수수깡7
    토마토에 해물 들어가서 완전 찐이네요 맛나보여요 
    미주장
    작성자
    토마토가 들어가서 깔끔한 맛을 내주면서 
    각각의 해물들의 맛이 다 느켜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