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유에 블루베리~🫐

그리고 볶은파로, 견과류 넣어서

공복 후 부담가지 않게~~

가볍게 먼저 먹었어요~😀

볶은파로 식감이 바삭고소하니

 너~~무 맛있네요~~♡♡♡

*두유에 블루베리~🫐*두유에 블루베리~🫐

2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볶은파로, 견과류 넣어서 먹는 두유까지 
    건강한 간식거리로 준비해 딱이에요.
    
  • 야고
    냥식집사님, 볶은파로 바삭한 식감을 더한 요리라니! 🤤 견과류도 넣어서 영양까지 챙기고, 공복에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니 완전 대박! 두유에 블루베리~🫐로 마무리하면 완벽한 조합이겠어요! 👍
  • 쩡♡
    두유에 볶은 파로와 견과류를 넣어
    식감이 좋겠어요.
    건강하게 잘 드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파로가 이렇게 생겼군요..
    밥으로만 하는줄 알았는데 볶아서 먹어도 괜찮나봐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볶으니 고소하고 맛있네요.
    저도 밥에 넣어서만 먹어봤는데
    홈쇼핑 쇼호스트가 볶아서 먹으니 맛나다고
    해서ㅎㅎ 저도 해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