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토마토 스파게티🍳

토마토스파게티

브로콜리 올려서ㅋㅋㅋㅋ

전 마늘도 올려 주면 좋더라구요

토마토 있는 거 좀 썰어서 넣어 주면 좋은거 같애요

계란후라이 너무 예쁘지 않아요

 

토마토 스파게티🍳

1
0
댓글8
  • CabinCrew
    토마토 스파게티 완전 내 스탈!! 넘 좋아해요오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토마토 스파게티 가끔이지만
    참 맛이 좋죠 
    ㄱㅖ란 후라이 꼭 있어야더 좋아요 
  • 쩡♡
    마늘 브로콜리 토마토를 넣은 스파게티
    맛있겠어요.
    계란후라이까지 얹어 맛있는 한끼 잘 챙기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맞쥬 ㅎㅎ
    계란후라이 얹어 주었더니,
    이쁘기도 하고, 맛도 좋은걸요 
  • 한소래미
    스파게티에 계란후라이 조합은 생각지도 못했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계란후라이는 그냥 좋은것 같아요 ㅋㅋ
    보기도 좋은것이 맛도 좋아요 
    노른자 톡 터트려 주면 고소하죠 
  • 야고
    토마토 스파게티에 브로콜리🥦 조합은 진짜 신의 한 수 같아요! 👍 저도 마늘🧄 러버인데, 다진 마늘 듬뿍 넣고 볶으면 향이 미쳤을 것 같아요! 🤤 오늘 저녁은 무조건 토마토 스파게티 각!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브로콜리.. 또는 본인이 좋아하는 야채를 가득 
    넣어주면 뭐 이맛이 꿀맛이죠 
    전 마늘 ㅎ 톡톡 넣어 주는것도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