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꽁보리밥

꽁보리밥꽁보리밥

 

엄마랑 꽁보리밥 먹으러 왔어요

셀프인데....

이거 담가보면. 엄청 많아지네요

 

소화는 완전 잘되겠죠

1
0
댓글18
  • CabinCrew
    추억의 음식 ㅠ
    여기서 해먹어야죵
  • 당근먹기
    꽁보리밥 먹은지 좀 되었는데  생각나네요. 한그릇으로 먹어도 금방 소화가 되는 꽁보리밥이죠
  • zcolc
    꽁보리밥 너무 맛있겠네요 
    건강에 엄청 좋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그쵸 그쵸 꽁보리밥 
    어릴적에는 많이 해주셨는데 
    요즘은 쌀밥과 같이 먹을수 있게 해주셨네요 
  • 자스민꽃
    야채 가득 꽁보리밥에 비빔밥이라니 정말 최고인거같아여 ㅎㅎ
    보리밥 맛나게 비벼비벼 어머님과 즐겁게
    점심 한 끼 하셨겠어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비빔밥 맛이 좋아요 
    엄마랑 둘이 맛나게 먹고 
    친구네가서 캔커피도 한잔 마셨죠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꽁보리밥에 야채와 골고루 넣어서 맛있게 드셨네요,
    어머님과 함께 하는 시간 즐겁게 보내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야채를 골고루 상추까지 있어서 그런지
    아삭한 식감도좋아요 
    오늘은 엄마랑 오랫동안 보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셀프 이런 곳이 좋은데 ㅎㅎ
    보리밥 맛나게 비벼비벼 잘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셀프라서 먹기는 좋은것 같아요 
    본인이 원하는 반찬은 좀더 가져올수 있잖아요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보리밥 집에 야채들이 많아서 
    드시기가 편하죠
    맛나게 잘 드셔는지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된찌 있으면 더 맛났을것 같아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정신없어요 
  • 한소래미
    보리밥 맛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보리밥 맛나죠 ㅎ
    야채도 가득히 
    익은 열무김치도 좋은데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담다보면 은근 양이 많아지는 마법이...
    야채도 너무 많이 먹음 소화 안되요...ㅎㅎ
    행복한 데이트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그니까요 ㅎㅎ
    엄마가 아주 많이 담으셨네요 
    꽁보리밥이 소화가 좀 천천히 되는거죠 
  • 쩡♡
    다양한 밑반찬들로 꽁보리밥에
    고추장넣고 쓱쓱싹싹 비벼 먹음
    맛있겠어요.
    어머니와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고추장과 간된장을 넣어서 
    쓱싹 ㅎㅎ 새로 오픈한 집인데 
    아직은 어수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