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등어 노릇하게....

운동하고 일찍 저녁부터 먹었어요..

 

고등어 노릇하게 굽고

백합넣은 된장찌개는 슴슴하게.... 

 

소박하지만 속편한 저녁상 차려 맛있게 냠^^

 

고등어 노릇하게....

 

 

6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3
  • 로오스엔
    고등어 식단입니다 생선인 고등어는 등푸른생선으로 건강에좋습니다
  • 가을이네
    카 딱 엄마밥상이네요  ~~~ㅎㅎ정갈해요
  • 들풀지기
    고등어에 달걀후라이까지 단백질 가득이네요. 맛나고 영양 가득한 밥상이 너무 맛있겠어요.
  • 꼬마꼬마
    맛난 저녁드셨네요
    영양이 듬뿍들어간 식단입니다
  • 수경2
    소박하다니요. 완전 건강한 밥상인데요. 고등어 구이 너무 맛있게 구워졌네요. 굿밤 되세요.
  • 마음그릇
    전혀 소박하지 않는데요
    너무 정성스런 밥상이네요 먹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u찌니
    근사하네요.
  • 숫자
    완벽한 밥상같아요
  • 쉬리107
    백합조개 된장국 감칠맛 나죠.백합죽이 먹고싶네요
  • 수수깡7
    오 정갈하네요 한정식 스타일입니다 맛나보여요 ㅎㅎ
  • 열정남자
    혼자 먹으면 대충 때우자식으로 차리기 쉽상인데
    정성가득한상이네요
  • 지니5186397
    노릇하게 구운 고등어  먹고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고등어는 기름이 많아서 구워먹어야 확실히 고소하고 맛있나봐요..^^
  •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넘 맛난 한상입니다 
    조은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된찌만 있어도 집밥은 완성이더라구요..
    속이 편해서 더없이 좋았어요..^^
  • 쇼팽7
    저는 보리밥 먹어야겠어요 저녁에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보리밥 너무 좋죠..
    저도 조만간 보리밥해서 비벼 먹으려구요..
  • 생강꽃
    고등어구이에 된장찌개 
    잘 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반찬없어도 두개만 있어도 한그릇 뚝딱했어요..
    집밥이 최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노릇하게 구운 고등어 구이와 백합 넣은 된장찌개
    맛과 영양 듬뿍 담아 저녁식사 맛있게 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조개가 들어가서 시원하고 감칠맛 돌더라구요,.
    역시나 된장이 속을 가장 편하게 해주네요...
  • 아놔너
    든든한 영양과 풍부한 저녁 상이네요 고기 하나 올라가기가 정말 어려운데 맛있게 잘 차렸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고등어하나만 있어도 맛있더라구요
    오랫만에 집밥이라 더없이 좋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보고님 반갑습니다 ^^
    와 저녁상에 고등어구이에서 계란후라이 
    백합된장찌개까지 풍성한 저녁상이군요~ㅎㅎ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백합이 들어가서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역시나 집밥은 소박해도 속을 편하게 해주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건강한 집밥 저녁 잘 드셨어요
    역시 계란후라이 넉넉하게 부치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노란 계란후라이가 먹고 싶은날이였나봐요..ㅎㅎ
    속편하게 집밥으로 저녁 맛있게 먹었네요
  • 자스민꽃
    캬~~이른저녁 맛나게 드셨겠어요 😆😆🤟
    고등어구이 맛나보여요 ㅎㅎㅎ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일찍 일어났더니 잠도 오고 오늘은 일찍 마무리 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