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부굽굽 야채볶볶~😋

점심으로 두부 야채볶음 먹었어요

두부 굽굽해주고 집에 있는 야채들 볶볶해서

같이 야무지게 먹었답니다😄😋두부굽굽 야채볶볶~😋

5
0
댓글33
  • raintree
    두부 좋아해서 거의 매끼 두부 꼭 먹고
    있는데 볶은 야채랑 잘어울리겠어요
    예쁘고 건강한 식단이네요
    제벌
    작성자
    저도 두부 엄청 자주 먹어요
    요렇게 저렇게 해먹는데
    요고 맛있어요ㅎㅎ
  • 워니s
    와 색도 이쁘고
    맛있겠어요
    제벌
    작성자
    야채랑 같이 먹음 좋구요
    맛도 좋구요ㅎㅎ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genie22
    두부위에 야채볶음인가요. 너무 맛있겠어요.
    제벌
    작성자
    두부 위에 야채볶음을 올렸습니다
    단백질도 챙겨주고
    야채도 먹고
    건강에 좋습니다
  • 좋은거야
    두부를 고소하게 굽고
    야채를 볶아서 올려주셨네요
    영양이 가득하네요
    
    제벌
    작성자
    두부 고소하게 굽고
    야채 맛있게 볶아서
    같이 먹어주면 최고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어흥군
    두부 즐기는 편이 아니라 찌게에만 넣어먹는데 저도 이렇게 한번 먹어 봐야겠어요. 이쁘네요
    제벌
    작성자
    저는 두부를 자주 먹습니다
    요렇게 저렇게
    다양하게 해 먹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한 번 드셔보세요
    맛이 괜찮습니다
  • 안델라
    두부역시 단백질이 가득한 제품이다 보니 늘 든든한 음식이 될 것 같아요. 요리도 맛있게 하셨네요.
    제벌
    작성자
    두부 단백질이 가득하지요
    내일 든든한 음식입니다
    이렇게도 해먹고 저렇게도 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 식재료입니다
  • 생강꽃
    건강하게 잘 드셨네요  
    올해는 너무 더워 잘 먹고
    여름나기 
    잘 해야겠더라구요
    제벌
    작성자
    정말 날씨가 굉장히 덥습니다
    이렇게 더위가 빨리 시작될 줄
    몰랐네요
    더위 잘 이겨내세요
  • Lisa7
    즐겨먹는 두부. 저도 해먹어야겠어요. 날씨 꿉꿉한데 힘내자구요. 
    제벌
    작성자
    맛있는 두부
    건강한 두부
    이렇게도 한번 해 드셔보세요
    맛있습니다
  • jiniy
    두부 좋아하는데 이렇게 먹음 
    건강에도 좋고 맛도 있겠네요
    제벌
    작성자
    맞습니다
    두부 좋아하시면 이렇게 한번 드셔보세요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두부와 야채 구워서 영양 가득히 
    맛있게 드셨네요. 편안한 시간되세요 
    
    제벌
    작성자
    감사합니다
    영양도 가득하지만 맛도 너무나 좋습니다ㅎㅎ
  • 최강수인
    두부야채볶음 보기에도 영양학적으로도 훌륭하죠!
    제벌
    작성자
    두부 영양학적으로 너무나 훌륭하지요
    이렇게 먹기 편하고 건강에 좋은
    식품이 없습니다ㅎㅎ
    저녁 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 쩡♡
    구운 두부들을 접시에 깔아두고 볶은야채를 올려 같이 먹으면 되는군요.담백하고 영양 가득한 요리네요.맛있겠어요.
    제벌
    작성자
    네 담백하고 갖은 야채 볶아서
    같이 먹어주면 너무 맛있고
    건강에도 좋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야채가 그득 올려졌군요.. 두부의 고소함과 아삭한 야채가 잘 어울리겠어요^^
    제벌
    작성자
    네 야채를 많이 올렸네요
    두부에 들기름 뿌려서 엄청 고소하고 
    건강에도 좋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영양가득 잘 챙기셨어요 
    오후도 힘내서 홧팅입니다 
    제벌
    작성자
    감사합니다 
    요렇게 먹음 단백질도 섭취하고 
    맛도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뷰가 너무 좋네요 영양가도 좋을거 같아요 
    맛있게 드시고 오후도 힘내세요 
    제벌
    작성자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 먹었네요
    굿밤되세요 ~~
  • 동그라미1
    두부야채볶음밥 너무나 좋을 거 같네요..
     역시 여름철에도 두부가 정말 좋아요. 
  • CabinCrew
    이렇게만 먹으면은 밥 안 먹어도 되겠다
  • 들풀지기
    너무 예쁘고 맛있어 보여요. 저도 두부와 야채를 좋아하는데 한번 따라해 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