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점심에 비빔밥을 먹었어요

점심에 비빔밥을 먹었어요 

 

점심에 비빔밥을 먹었어요

0
0
댓글14
  • 제벌
    비빔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맛있는 식사 해주셨네요
    미주장
    작성자
    날씨가 더우니 영양이 많은 비빔밥을 먹어서 
    기운을 돋구고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안델라
    와 비빔밥 만나겠네요. 여러 가지 재료를 많이 섞은것 같아요.
    미주장
    작성자
    냉장고에 있는 반찬들을 모두 섞어서 
    비볐더니  구수하니 맛있었습니다. 영양도 듬뿍 챙겼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나물 골고루 넣어서 쓰고 비벼서 먹으면 없던 입맛에 딱이네요.맛있게 드셨네요 
    
    미주장
    작성자
    나물이 골고루 들어서 정말 영양가 충분히 들어
    있었습니다. 먹고 나니 하루가 든든했습니다
    더운 날씨에 건강 챙기시고. 수고하세요.
  • 최강수인
    수분가득한 비빔밥 넘 맛있겠어요!
    미주장
    작성자
    일부러 생채 국물을 많이 넣었더니 부드럽고 
    아주 좋았습니다. 날씨가 더운데 건강한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있는대로 넣어서 비비면 꿀맛이네요 
    맛나게 잘 챙기셨어요 
    미주장
    작성자
    소고기 자장도 들어가 있고 콩나물 짠지도 
    들어가 있어서 아주 맛있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쩡♡
    다양한 재료들을 넣어 고추장과 참기름 둘러 쓱쓱 비비면 꿀맛이죠~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시간 되세요.
    미주장
    작성자
    콩나물짠지가 들어가서 아주 맛있었습니다 
    제가 콩나물을 좋아하거든요 즐거운 오후 되세요 
  • 자스민꽃
    비비면 다 맛난건 국룰이져💗
    맛나게 드셨겠는걸요 ㅎㅎ
    미주장
    작성자
    집에 있는 나물들을 넣고 비볐더니 그런데로
    맛있었습니다 비비밥은 언제나 정답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