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호박죽

제가 참 좋아하는 죽입니다

단호박 요즘 많이 나오더라구요

한박스 구입했어요

튀김도 해먹고

오늘은 호박죽 만들어 먹었어요

달콤한게 너무 맛있어요

저의 꿀팁은

껍질째 갈아서만호박죽 만든답니다

껍질에도 식이섬유 비타민 A,C등 영양이듬뿍있어요

호박죽

 

 

0
0
댓글18
  • raintree
    호박 껍질에도 영양분이 많다고 해요
    저도 껍질 같이 사용하고 있어요
    쉬림프
    작성자
    네 영양분이 껍질에 많다고 하네요
    너무 잘하고 계십니다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껍질째 갈아서 영양 가득한 호박죽으로 맛도 영양도 풍부하게 잘 드셨네요 
    쉬림프
    작성자
    네 껍질째 만들어도 맛있더라구요
    영양가도 너무 좋구요
  • 한소래미
    호박죽 꾸덕하니 맛있겠어요 
    쉬림프
    작성자
    아주 맛있어요
    영양도 좋구요
  • 열정남자
    건강히 잘 챙기셨네요
    쉬림프
    작성자
    네 건강한 식단이죠
    굿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저도 껍질째 하고 껍질을 좋아해요
    맛있어요 ㅎㅎ
    쉬림프
    작성자
    껍찔째 하는게 영양도 만점이고
    맛도 좋더라구요
  • 수경2
    저희집도 단호박 한박스 구매 했는데..저는 쪄 먹고만 있었거든요. 내일은 단호박죽 도전입니다.^^
    쉬림프
    작성자
    아하 쪄서 먹어도 너무 맛있죠
    요즘 단호박철인가봐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껍찔 넣어도 색이 노랗게 잘 나오는군요..
    단호박은 스프만 해서 먹었는데 죽으로도 한번 해봐야겠어요
    쉬림프
    작성자
    단호박이 늙은 호박보다 더 달고 맛있어요
    한번 도전해 보세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예전 시모가 늙은 호박 워낙 좋아해서 단호박은 생각을 못했어요^^
  • 쩡♡
    저도 호박죽 만들때 껍질채 갈아 만드네요.
    영양 성분이 껍질에 훨씬 많잖아요.맛있는  호박죽 잘 드셨네요.군침 돕니다~
    쉬림프
    작성자
    어머나 저랑 똑같이 요리하시는군요
    껍질에 영양이 많으니 절대 버리면 안되죠ㅎㅎ
    쩡♡
    맞아요.한그릇 얻어 먹고 싶은 비주얼로
    참느랴 혼났네요.ㅎ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