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지안맘
집도 더워서 오늘은 근처로 밥먹으로 나왔어요..
고등어 전문점이라
기름 좔좔 흐르는 고등어 구이랑
칼칼한 김치가 예술인 고등어김치찜!
어제도 고등어 조림 먹었는데 연이틀 고등어 파티네요...^^
그래도 집에서는 먹을 수 없는 맛이라
든든하게 먹고 왔어요..^^
1
0
댓글12
집도 더워서 오늘은 근처로 밥먹으로 나왔어요..
고등어 전문점이라
기름 좔좔 흐르는 고등어 구이랑
칼칼한 김치가 예술인 고등어김치찜!
어제도 고등어 조림 먹었는데 연이틀 고등어 파티네요...^^
그래도 집에서는 먹을 수 없는 맛이라
든든하게 먹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