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매일 저녁은 저칼로리 식단

다이어트 대표적인 음식 고구마와 방울토마토에요

일단 두가지 다 구하기도 쉽고 조리 방법이 간단해서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저칼로리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방토는 입이 심심할때 하나씩 먹기 좋아요

항상 집에 구비해놓고 먹고 있어요

매일 저녁은 저칼로리 식단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0
  • 킹로또
    고구마와 방울 토마토를 같이 먹으면
    건강식으로 좋겠어요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건강식이지만 살찌는 음식이 맛있죠
    목표 체중 될때까지만 하려구요
    
  • 천하무적챈진
    진정한 대표적인 식단이죠^^  전 다행히 아직 질리진 않았어요^^  오이는ㅜㅜ 쳐다도 보기시르네요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저도 아직 질리지 않아서 먹고 있어요
    단호박과 번갈아 가면서 먹어요
  • 소라2
    저녁에 요렇게만 먹으면 정말 살이 쑥쑥 빠질 것 같아요. 전 지속 가능성이 없어서 일찌감치 포기합니다.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아침, 저녁으로 저렇게 먹고 점심은 회사에서 일반식 먹어요
    다이어트 힘드네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과일이 맛있겠네용
    칼로리도 적어서 좋겠어용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그나마 방토때문에 먹고 있어요
    탄수화물이 맛있어요ㅋ
  • 쉬림프
    칼로리는 낮아도
    건강식이네요
    제가 다 좋아하는 것들이네요~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요즘 단호박과 고구마를 달고 사네요
    다이어트 힘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