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라미1
좋은 아침입니다!
소고기장조림 사과 바나나 감 건자두 세발나물
두유에 참마 양배추 바나나로 간 음료로
아침 든든히 먹어요.
산책로에 가을 나무와 꽃들이 가을옷을 벗고
월동준비하는 것을 보니 시간이 빠름을 느끼네요.
0
0
댓글13
좋은 아침입니다!
소고기장조림 사과 바나나 감 건자두 세발나물
두유에 참마 양배추 바나나로 간 음료로
아침 든든히 먹어요.
산책로에 가을 나무와 꽃들이 가을옷을 벗고
월동준비하는 것을 보니 시간이 빠름을 느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