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삶은계란 🥚

매일 아침 운동 후에 삶은 계란으로 단백질 보충하고 있어요.

찜기에 따뜻하게 쪄서 먹으니 더 맛있고 속도 편하네요 😊삶은 계란🥚

16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7.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2
  • 최강수인
    완전식품 달걀로 건강 잘 챙기셨네요.
    건강한 하루되셔요.
    들꽃7
    작성자
    운동하고 챙겨 먹고 있어요
    찜기에 찌면 따뜻해서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삶은계란으로 단백질 보충해주셨네요 
    편안한 하루 되세요 
    들꽃7
    작성자
    삶은계란으로 단백질 섭취해요
    매일 루틴이네요
  • 커피맛
    저도 늘 계란 두개씩 먹고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원석수집가
    우와 노른자 색이 맛있어 보여요
  • 커피맛
    계란은 항상 먹는 단백질이죠
    건강하세요
    들꽃7
    작성자
    맞아요. 맞아요. 항상 먹는 단백질이죠.
    따뜻해서 더 맛있네요. 감사합니다.
  • 지니5696566
    완전제품이라 열심히 챙겨 먹어요
    콜레스테롤 성분을 낮추어 주는 효능이 함께 있어서 추천합니다 
    들꽃7
    작성자
    
    감사합니다. 저도 그런 의미에서 먹고 있어요.
    당연히 맛도 있어서 먹어요
  • 입맛없엉
    운동 후에 삶은 계란 맛있게 드셨네요
    식단 보충 잘 해주셨어요
    들꽃7
    작성자
    운동후에 삶은 계란도 맛있고
    따뜻해서 더 맛있어요 좋은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운동도 열심히하시고 단백질 계란 삶아서 잘 챙겨드셨네요
    들꽃7
    작성자
    감사합니다. 하루 루틴이네요
    작년에줬던살 열심히 빼고 있어요
    아직 사 키로 정도 남았네요
  • Lisa7
    막 삶아낸 달걀은 보약이더라구요. 
    들꽃7
    작성자
    맞아요. 막 삶아 내면 달걀 보약이에요
    따뜻하면 맛있고 짱이네요
  • 뇌순이
    단백질 보충 잘 하고 계시네요
    들꽃7
    작성자
    아침에 걷기 하고 와서 찜기에 따뜻하게 쪄서 먹어요
    요즘은 올리브유도 뿌린다고 해요. 그렇게 먹어보려구요.
  • 동그라미1
    삶은 계란은 간단하면서도 든든한 식단이네요.
    아침 대용으로도 좋고 단백질 보충에도 딱이에요.
    들꽃7
    작성자
    삶은 계란은 간단하면서 든든해요
    따뜻하면 더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어흥군
    바로찐 계란 맛있죠
    들꽃7
    작성자
    맞아요. 맞아요. 너무 맛있어요.
    찜기가 열일 하네요
  • 빠담소리
    건강한 간식으로 정말 최고네요. 단백질 보충 든든하게 하세요!
    들꽃7
    작성자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아침 운동 다녀와서 출근 전에 빠르게 먹을 수 있어서요. 좋아요.
  • KRMK7H9
    와,진짜 맛있어보이네용😋
    들꽃7
    작성자
    맛있어요. 따뜻할 때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바쁜 아침 최고예요
  • 허니와이프
    저도 찜기를 이번이 샀는데 너무 편해요 ㅎㅎ
    들꽃7
    작성자
    아침마다 계란 먹는데 찜기가 너무 편해요
    잘 사용 중이에요. 잘 사용하세요.
  • 굳트
    단백질 보충 잘하셨네요
    저도 계란 삶아 놨어요 
    들꽃7
    작성자
    계란 따뜻할 때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저는 아침 간단하게 먹고 출근 하니
    제일 좋은 음식인것 같아요
  • 오동통내뱃살
    삶은계란 단백질 보충하기에 맛있고 딱 좋지용^^
    들꽃7
    작성자
    맞아요 딱 좋고 맛있고
    영양가득이라 꼭 챙겨 먹어요
  • 쩡♡
    오늘도 삶은 달걀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
    들꽃7
    작성자
    맞아요 매일 루틴이네요
    매일 먹어요 감사합니다
  • 뀰뀰난
    삶은 계란은 단백질을 챙기기에 최고죠 
    좋은하루 보내세요
    들꽃7
    작성자
    삶은 계란으로 단백질 섭취해요
    아침은 간단하게 챙겨 먹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운동 후 단백질 충전 잘하셨어요 건강한 시간되세요 
    들꽃7
    작성자
    운동 후 단백질 충전 해 주고 있어요
    매일 루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