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따뜻한 계란🥚

매일 아침 운동 후에 삶은 계란으로 단백질 보충하고 있어요.

찜기에 따뜻하게 쪄서 먹으니 더 맛있고 속도 편하네요 😊따뜻한 계란🥚

1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운동 후 따뜻한 계란 삶아서 단백질 잘 챙기셨네요 건강한 시간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어흥군
    따뜻한 계란 너무 맛있죠
  • 프로필 이미지
    genie22
    계란 예쁘게 잘 찌셨어요!
  • 숫자
    바로 쪘을때나 삶았을때 맛있더라구요 
  • 핑크다야
    포슬포슬 따뜻한 계란 맛있어 보여요
  • stopjiji
    따뜻할 때 먹으면 더 맛있죠
    역시 단백질 보충은 계란이네요
    
  • Lisa7
    따뜻한 찐계란 좋아해요. 
  • 프로필 이미지
    원석수집가
    우유랑 같이 먹으면 맛있겠네요
  • 입맛없엉
    찜기에 쪄서 더 간편하고 좋겠네요 아침에 따뜻한 계란 잘 챙겨주셨어요
  • 쩡♡
    따뜻한 삶은 달걀로 단백질 보충
    잘 해 주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따뜻한 삶은계란으로 단백질 보충해주셨네요 
    즐겁고 건강한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바로 찐 삶은 계란 잘 드셨네요 단백질 보충에는 삶은 계란이 최고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