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삶은계란🥚

매일 아침 운동 후에 삶은 계란으로 단백질 보충하고 있어요.

찜기에 따뜻하게 쪄서 먹으니 더 맛있고 속도 편하네요 😊따뜻한 계란🥚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5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1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삶은 달걀 건강음식같아요 
    잘 챙겨드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운동 후 단백질 잘 챙기셨네요 건강한 시간되세요 
  • 워니s
    아침 운동 후 삶은 계란으로
    단백질 잘 챙겨주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아침에 삶은계란으로 단백질 보충해주셨네요 
    즐겁고 활기찬 하루 되세요 
    들꽃7
    작성자
    아침에 운동후에 단백질 섭취는
    삶은 계란 으로 해 주고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늘도 바로 찐 삶은 계란으로 단백질 보충 잘해 주셨어요 아주 든든하시죠
    들꽃7
    작성자
    오늘도 바로 찜기에 쪄서
    운동후에 따뜻하게 단백질 섭취 해요
  • 쩡♡
    찜기에 찐 달걀 맛있게 드셨네요
    좋은 시간 되세요
    들꽃7
    작성자
    찜기에 쪄서 맛있는 계란으로
    아침에 단백질 섭취 해 주고 있어요
  • 최강수인
    완전식품 계란은 참 좋은 식품이죠.
    건강한 하루되셔요.
    들꽃7
    작성자
    아침에 운동하고 계란 챙겨 먹어요
    따뜻할 때 먹으면 맛도 좋고 단백질 섭취도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