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육인지 쌈밥인지..ㅋ

제육인지 쌈밥인지..ㅋ제육인지 쌈밥인지..ㅋ운동 후 제육 쌈밥 먹었어요 

상추,얼갈이배추등 쌈가득해서 제육 넣고

한입 크게 먹습니다

운동후라 꿀맛이네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KRZR5SHX
    제육볶음맛있어보여요🤤
    이건머야
    작성자
    대패삼곕으로 제육을 만들엇더니
    양념이 잘베어 맛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genie22
    맛있는 집밥! 쌈싸서 맛있게 드셨네요!
    이건머야
    작성자
    나이가 들다보니 집밥이 가장 맛있더라구요
    간단히 김치에 밥만 먹어도 집밥이 최고더라구요
  • Lisa7
    운동후엔 꿀맛이죠. 
    이건머야
    작성자
    운동후엔 뭘 먹어도 맛있죠
    몸에 그나마 좋은걸 먹을려고 노력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어흥군
    한쌈 크게 먹고 싶네요
    이건머야
    작성자
    입안 가득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 소나무1234
    운동 후라 더 맛있을 겁니다. 
    맛있게 드세요.
    이건머야
    작성자
    네
    열심히 햇더니 칼로리 소모가 많더라구요
    맛있는 저녁드세요
  • 쩡♡
    운동 후 먹는 음식 정말 맛있죠
    제육 쌈밥 맛있겠어요
    이건머야
    작성자
    배가 고파서. 혼났는데
    제육쌈은 그야말로 꿀이였어요ㅋ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운동 후 제육볶음에 상추 쌈과 함께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이건머야
    작성자
    운동후라서 탄수화물은. 적게 채소는 많이 먹으려고 노력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