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식단정보]🧡오늘 아침은..

[식단정보]🧡오늘 아침은..

 

냉장고야 부탁해~~

 

에그스크램블청경채볶음

고구마호두 스프

계란 파프리카 파인애플 

모두 냉털이네요🧸

 

[식단정보]🧡오늘 아침은..[식단정보]🧡오늘 아침은..[식단정보]🧡오늘 아침은..[식단정보]🧡오늘 아침은..

 

맛있은 식사 합니다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쉬림프
    매번 감탄합니다 
    냉털로 만든 요리치고는 완성도가 넘 훌륭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즐기며 하는 일에는 다양한 아이디어도 떠올라요 건강하세요
  • 당근쥬스쪼아
    오~~ 훌륭한 밥상이네요^^
    고구마스프 너무 맛있어보여요.
    레몬그린
    작성자
    고구마 부드럽게 먹을수 있지요
    저녁 맛나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