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방금 나온 따뜻하고 달달한 고구마아몬드빵

🥧방금 나온 따뜻하고 달달한 고구마아몬드빵

 

날이 흐려요

아침엔 맑더니 스산하네요.

 

이런날엔 김 모락모락~ 따끈하고 달달한맛 즉석 빵🥧

 

고구마 정리 끝이네요^

 

🥧방금 나온 따뜻하고 달달한 고구마아몬드빵🥧방금 나온 따뜻하고 달달한 고구마아몬드빵

 

당근찜도 됐어요~

내일부턴 당근빵🥮

 

🥧방금 나온 따뜻하고 달달한 고구마아몬드빵

0
0
댓글6
  • 그냥한번1
    집에서 빵을 직접 만드시나 보군요
    고구마로 만든 빵 달달하겠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고구마 아몬드 계란이라 잘 아는 맛이에요
    자연스러운 맛이요
  • 당근쥬스쪼아
    오~~ 아몬드가루에 고구마 넣고 만드시는건가요!?
    건강빵이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아몬드 가루 안사고 간식으로 먹는
    아몬드 넣어 갈아요
  • 나나나이쁘니
    당근빵? 와 생소한ㄷㅔ 어케만드나요~~
    레몬그린
    작성자
    당근찜과 계란 견과류요~
    단백한 맛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