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그린
곤약을 선택했어요!
일단 밥을 먹어야 왠지 포만감이 느껴지고. 아무리 다른걸 많이먹어도 허기진 그런 상태로는 예민해져서 전 밥은 먹기로 했어요
그래서 선택한건 곤약쌀! 식감도 좋아요 보리밥 먹는 기분으로 행복한 식사를
0
0
댓글5
곤약을 선택했어요!
일단 밥을 먹어야 왠지 포만감이 느껴지고. 아무리 다른걸 많이먹어도 허기진 그런 상태로는 예민해져서 전 밥은 먹기로 했어요
그래서 선택한건 곤약쌀! 식감도 좋아요 보리밥 먹는 기분으로 행복한 식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