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식단정보 🌼 아침 맛있게 먹기💛

👩‍🍳식단정보 🌼 아침 맛있게 먹기💛

 

새로온 사과 토마토도 오늘 맛 봅니다.

따뜻한 순두부계란찜이랑 클린하게 먹어요🍀

 

👩‍🍳식단정보 🌼 아침 맛있게 먹기💛👩‍🍳식단정보 🌼 아침 맛있게 먹기💛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8
  • 보이윤
    와! 부럽습니다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조이윤님도 식사 잘 챙겨 드시구요
    감기 조심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완전클린하네요
    건강하게 오래사실것같아여
    레몬그린
    작성자
    하하 오래 살거 싶진않아요
    60까지 건강하게 만족스럽게 살고 싶어요
  • 앵두정원
    저도 오랜만에 바나나 좀 사와야겠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바나나 먹기 간편한 간식이죠
    잘 사와서 드세요^^
  • 지도
    아침이 깔끔하니 좋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지도님도 식사 맛있게 하셨어요?
  • 뽀얀둥이
    간단하면서도 든든한 느낌이네요. 맛있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운동후엔 클린식으로 먹어요
    둥이님도 식사 잘하세요
  • 울트라돼지런
    순두부계란찜 건강식이네요
    과일과함께 푸짐하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운동후에 천천히 맛있게 먹기 즐겨요
    나를 위한 시간🍀
  • 프로필 이미지
    붕어빵러브
    넘 예쁙게 맛있게 드시네요
    맛있게 드셔용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하며
    붕어빵러브님도 점심 맛있게 드세요^^
  • mjl
    레몬그린님 식단은 항상 너무 예뻐요~
    한끼를 매우 소중하게 챙기시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공복 운동후 배가 많이 고파요
    클린하게 먹고 싶어요
  • 람라미
    사과 바나나 토마토 다 넘 좋아요
  • 깐뚱
    순두부계란찜~  만들기두쉽구 영양두 듬뿍 아주 좋은 메뉴인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