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식단정보 🌼 저녁은 새송이 콩나물찜

👩‍🍳식단정보 🌼 저녁은 새송이 콩나물찜

 

 

미리 장봐논 콩나물도 더는 못기다린다고 아웅성이에요.

그래서 오늘은 그동안 못한 요리하는날로 두가지 재료를 다 소진했어요.

 

전복은 오전에 아름다운 전복요리로 변신..😊🌼

콩나물은 무쳐??😁

 

조금 아쉬워 새송이 팽이버섯과 함께 콩나물찜으로 만들었어요.

 

👩‍🍳다이어트 한끼로 적당한 반찬이에요.💛

 

👩‍🍳식단정보 🌼 저녁은 새송이 콩나물찜👩‍🍳식단정보 🌼 저녁은 새송이 콩나물찜👩‍🍳식단정보 🌼 저녁은 새송이 콩나물찜👩‍🍳식단정보 🌼 저녁은 새송이 콩나물찜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2
  • 람라미
    콩나물에 새송이버섯까지, 양념이 궁금해욯ㅎ
    레몬그린
    작성자
    기본 양념이에요
    재료가 신선하면 맛있지요
  • 깐뚱
    오~  좋은대요
    한가지밖에 모르는데..  좋은 팁 감사해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콩나물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저것도 금새 다 먹었네요
  • 선물같은하루
    너무 맛있어보여요...
    콩나물 한번도 사본 적 없는데...
    한번 사서 도전해보고싶어지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콩나물을 안사용하시네요
    저는 매번 구매하는 품목이에요
  • 울트라돼지런
    해물찜 비주얼이네요
    새송이가 쫄깃하죠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콩나물이 물으러지려 하길래 긴급히 살렸어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송쩡
    해물찜이 먹고싶네요
    아 그콩나물 아 먹고싶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해물찜이면 더 좋죠? 
    콩나물 새송이 팽이만 둘어갔네요
  • 수수깡7
    우와 맛나보여요
    매콤 아삭이요
    레몬그린
    작성자
    콩나물 좋아하시나요
    저는 자주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