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파게티 먹었어요

애들이 제일 좋아하는 스파게티집이에요.

스파게티 먹었어요스파게티 먹었어요

0
0
댓글10
  • 건빵맛과자
    스파게티 맛있겠어요 
    토마토 먹고 싶네요 
    앵두정원
    작성자
    스파게티도 요새는 많이 비싸더라구요. 
    안비싼게 없는거같아요
  • 수수깡7
    투움바파스타인가요?
    로제인가요?
    맛나보여요
    앵두정원
    작성자
    둘다 고기가 들어간 라구파스타에요.
    이집 없어지면 저희 애들 울지도 모를 그런 맛집입니다.
  • 코로세움
    헉!!!
    파스타먹고싶네요
    앵두정원
    작성자
    저도 애들 덕분에 오랜만에 먹고왔는데 역시 맛있더라구요
  • 한결맘
    미트랑 투움바 인가요! 집에선 아무래도 이 맛이 안나죠!
    앵두정원
    작성자
    라구파스타집이에요. 기본적으로 모든 파스타에 고기갈은게 들어가는데 
    진짜 담백하고 맛있어요
  • 그만먹는다했잖아요
    와 너무너무 맛있겠어요
    스타게티 맛있죠
    앵두정원
    작성자
    이집 스파게티 진짜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