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막지은 밥과 미역국

🍚 막지은 밥과 미역국

 

휴일 식사가 빨라졌어요.

밥한김에 먹어요.

 

잡곡밥만 먹다가 금방한 보리섞인 밥에 김치 미역국 꺄~~ 맛있어요👍

 

🍚 막지은 밥과 미역국🍚 막지은 밥과 미역국

0
0
댓글5
  • Dub
    보리섞인 밥이라니
    ㅠㅠ 좋네용ㅎㅎ
  • raintree
    저도 어제신랑생일이라 이틀동안 미역국먹었어요.
    김치만 있어도 한그릇 뚝딱이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맞아요 미역국은 김치만 있으면 좋아요^^
    수고하세요
  • 수수깡7
    우와 별다른 것이 필요없지요
    맛나보여요
    레몬그린
    작성자
    잡곡밥만 먹다가 쌀밥 먹으니 부드러웠어요
    미역국 잘 끓여 졌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