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샤워하고 고구마 에어프리이어 속으로 입장

🍠 샤워하고 고구마 에어프리이어 속으로 입장

 

구운거 다먹어서 다시 구워요

호박 고구마라서 부드럽고 달아요

한번 더 구매 예정입니다.

캐시딜에서 구매 했어요🍠

 

🍠 샤워하고 고구마 에어프리이어 속으로 입장🍠 샤워하고 고구마 에어프리이어 속으로 입장

0
0
댓글10
  • Dub
    에어프라이어에 넣은
    고구마들 보기좋네용
  • 아라리홍
    알이 튼실하니 괜찮네요^^
    캐시딜 점점 품목도 많아지고 질도 괜찮은 것 같아서... 
    신뢰도 상승입니다! 
  • 쉬림프
    고구마 구우셨넹
    달달하고 맛있죠
  • 로블ㅎ
    저도 고구마도 구워서 먹어야 
    겠네요 
  • 담쓰담쓰담
    와 싱싱하니
    엄청 맛잇어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고구마 맛있겠어요^^
    달달한 고구마 드시면서 
    즐거운 하루 되세요
  • who8365
    고구마 에어로 구우면 맛나요.
    고궁사 냄새가 부산까지 날려오네요.
  • 웅이에나
    군고구마 진짜 너무 맛있죠.
    전 양면팬으로 하는데 에프로 하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 수수깡7
    고구마 달콤하지요
    앙증맞아요
  • 프로필 이미지
    지원이산
    고구마도 저도 챙겨먹고있어요 ㅎㅎㅎ
    단백질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