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부 조림도 해요. 푸욱 조리는 중🥘

👩‍🍳두부 조림도 해요. 푸욱 조리는 중🥘

 

양파 깔고 두부 올리고 양념 야채 놓고 끓이는 중이에요.

맛있게 졸고 있어요.

 

순두부양파 계란국

두부조림

가자미조림

호박고구마 삶기 했네요.

한번에 요리 하고 이후 냉털해요.

 

👩‍🍳두부 조림도 해요. 푸욱 조리는 중🥘👩‍🍳두부 조림도 해요. 푸욱 조리는 중🥘

1
0
댓글18
  • Dub
    전 두부 조림 진짜
    좋아해욯ㅎ
    레몬그린
    작성자
    두부조림 부드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 앙이양이
    몸에 좋은 재료가 듬뿍 들어갔네요~
    다이어트에도 도움 되니 일석 이조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두부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핑크핑크퐁퐁
    맛있어보여요
    밑반찬으로 좋죠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한번 만들면 세번정도 먹어요
    수고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키양 맛나겠어요
    완성본도 멋지더라구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잘 만들어 담았어요
    반찬으로 먹어요
  • 나는민천사
    올 솜씨가 좋으시네요
    제대로 맛있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야채 잘 넣고 만들었어요
    수고하세요^^
  • 김포비
    두부조림 맛나보여요~
    아침 맛있게 식사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눈이 많이 와서 요리 몇가지 했어요
    운동을 늦게 갔어요
  • who8365
    두부조림은 가성비 최고.
    맛있게 드시고 화이팅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가성비 좋은재료이죠
    콩나물도요^^
  • 수수깡7
    두부조림 맛나겠어요
    요리 잘 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두부를 밥만큼 먹고 있어요
    식사 잘 챙겨 드세요
  • 과일빙수
    와 두부조림 진짜 맛나보여요
    맛있는 식사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감사합니다
    식사 잘 챙겨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