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두부 조림 완성

👩‍🍳 두부 조림 완성

 

안부서 지고 예쁘게 잘 됐어요

양파 많이 깔고 조려서 두부랑 같이 먹으면 맛있겠어요.

 

두부 8장 차곡히 잘 담았어요.

 

👩‍🍳 두부 조림 완성👩‍🍳 두부 조림 완성👩‍🍳 두부 조림 완성

0
0
댓글16
  • Dub
    전 잘 안차려먹는데
    그린님 음식보면 좋은점 닮아가고싶네요. 항상 좋은 자극을 주셔서 감사해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잘 차려 드세요
    맛있게 드시구요
  • 앙이양이
    으아아 두부조림 저도 엄청 좋아하는데
    저거 하나만 있으면 밥 한공기 뚝딱이죠~
    레몬그린
    작성자
    맞아요 밥먹기 좋은 반찬이죠
    두부만 먹어도 좋구요
  • 핑크핑크퐁퐁
    매콤한 두부조림이네요
    맛있어 보여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오랜만에 만들었어요
    하루 잘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멋지게살아보자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두부조림인데용~
    보들보들 두부 넘 좋아용~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보들하게 양파랑 같이 먹어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왕 넘 이뻐용
    밥도둑 완성이네요 ㅎㅎ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눈이 펑펑 와서 요리에 집중한 아침이네요
    양파 비웠어요
  • 아이고다리야
    완전 좋죠 !!!!!!!!!!!!!
    🤤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냉장고에 쟁였어요
    두세번 먹겠어요
  • 김포비
    양파 많이 넣고 두부조림 
    하면 맛있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양파 건강하잖아요
    요리에 많이 사용해요
  • 수수깡7
    정갈해요.
    요리 잘 하셨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두부 반찬으로 먹기 좋아요
    부드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