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봄이온날 🥙저녁은 묵국수와 갖지은 잡곡밥

🌱봄이온날 🥙저녁은 묵국수와 갖지은 잡곡밥

 

아침에 운동후 사온 시금치랑 묵을 요리

했어요.

날이 나른하게 따스해지면 가벼운 음식이

땡겨요.

 

🌱봄이온날 🥙저녁은 묵국수와 갖지은 잡곡밥

 

🌱봄이온날 🥙저녁은 묵국수와 갖지은 잡곡밥

🌱봄이온날 🥙저녁은 묵국수와 갖지은 잡곡밥

 

🌱 아침에 시금치도 요리했지요.

 

🌱봄이온날 🥙저녁은 묵국수와 갖지은 잡곡밥

 

방금한 잡곡밥이랑 준비해서 먹어요.

 

🌱봄이온날 🥙저녁은 묵국수와 갖지은 잡곡밥🌱봄이온날 🥙저녁은 묵국수와 갖지은 잡곡밥🌱봄이온날 🥙저녁은 묵국수와 갖지은 잡곡밥

 

🐣병아리 콩이 톡톡~ 씹혀서 맛있어요.

시금치 나물과 금상첨화에요.

 

🌱봄이온날 🥙저녁은 묵국수와 갖지은 잡곡밥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2
  • ashta
    나물 3종이면 전 무조건 비비는데 아쉽ㅜㅜ!
    저칼로리 식단이지만 정성이 느껴지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첫날은 하나하나 맛보구요
    다음날은 비벼요^^
  • 파인더홀
    한상 잘 차리셨습니다
    맛나게 드세용
    레몬그린
    작성자
    식사 잘하셨죠? 
    오후시간 화이팅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영양많고 든든한 식사네요
    맛있게 드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해요
    차칸청춘님도 늘 건강한 식사 하세요
  • 담쓰담쓰담
    식사가 든든하겠어요
    맛잇게 드셔요
    레몬그린
    작성자
    맞아요 든든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러브복동
    묵사발 육수 내서 제대로 하셨네요
    나물도 잡곡밥도 모두 건강식이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건강식 좋아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 임지녕
    묵이며 나물반찬 너무 맛잇어보이네요 🤤👍 
    레몬그린
    작성자
    좋아하는 반찬이에요
    식사 잘 챙겨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