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비오는날 요리 🥘콩나물 두부 동태찌게🐋

👩‍🍳비오는날 요리 🥘콩나물 두부 동태찌게🐋

 

두툼한 찜용 콩나물이 냉장고에 잠자고 있어서 냉동실에 쟁여논 동태를 어제 해동으로 옴겼어요.

 

마침 ☔️비도 오고 두부랑 찜용콩나물 한봉 다 넣고 동태찌게 끓였어요.

 

🍚밥 없이 두부랑 콩나물 동태살로 오전 식사해요

 

👩‍🍳비오는날 요리 🥘콩나물 두부 동태찌게🐋👩‍🍳비오는날 요리 🥘콩나물 두부 동태찌게🐋

 

 

1
0
댓글8
  • 제벌
    건강하고 아주 시원하고 맛있겠네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동태를 사랑해요
    생선도 좋아하구요
    식사 잘 챙겨 드세요
  • 망고주니
    비오는날 두부동태찌개 너무 좋죠
    콩나물과 두부를넣어 끓인 시원하는것 같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콩나물 많이 넣었어요
    재료 소진 했네요~^^ 월요일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맛있게 끓이셨네요^^
    국물이 시원할거 같아요
    레몬그린
    작성자
    시원하게 잘 먹었어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어머나 세상에나 🙈 
    너무너무 맛나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아침에 콩나물 두부랑 먹었지요
    간식 챙겨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