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공복운동후 🍽️식사 🎃🥚 🥕

🥬공복운동후 🍽️식사 🎃🥚 🥕

 

양상추 사온거에 양배추 슬라이스 단호박 🥚계란 당근이랑 먹어요.

생당근이 조금 많아 보여도 오독오독 맛있어요.

 

🥬공복운동후 🍽️식사 🎃🥚 🥕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highway032
    건강한 한끼네요 맛있게 드시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식사 맛있게 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340
    이렇게 드시는 가족들 모두 건강은 따논 당상이겠군요 
    레몬그린
    작성자
    이런 식단은 저만 하지요
    아이에게 강요 안해요
  • 냥냥써브
    맛있겠다
    단호박 넘넘 탐나요 ㅎㅎ
    레몬그린
    작성자
    단호박 이제서야 가격이 내려요
    고구마 대신 먹을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