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입이 심심할땐 과일 먹기🍊🍊

🍊입이 심심할땐 과일 먹기🍊🍊

 

군것질은 과일이나 견과류 정도가 좋아요.

오늘은 오렌지 하나 먹어요.

작아서 순삭이네요.

 

🍊입이 심심할땐 과일 먹기🍊🍊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요즘 오렌지가 엄청 달더라구요
    행복한 날 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봄에 싱싱한 오렌지 상큼하죠
    비타민 섭취도 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