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저녁식사 고등어무조림과 무생채 🥗

🍚🐳 저녁식사 고등어무조림과 무생채 🥗

 

무생채가 아주 맛있게 됐어요.

고등어 무조림도 짱👍

 

된장찌게 마지막 남은거랑 오이고추 잡곡밥 같이 먹어요.

요리를 너무 즐기는듯 합니다👩‍🍳

 

🍚🐳 저녁식사 고등어무조림과 무생채 🥗🍚🐳 저녁식사 고등어무조림과 무생채 🥗

 

🐳고등어 무 조림 고등어 두마리 넣어서 소분해서 냉장고 들어가요.

 

🍚🐳 저녁식사 고등어무조림과 무생채 🥗

0
0
댓글8
  • 푸른봄
    고등어에 묵은지 넣으면 밥도둑이지요.
    반찬걱정 없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식사 맛있게 하세요
    좋은밤 되시구요
  • 지도
    음식들이 넘 좋습니다
    고등어조림에 무가 넘 맛있을듯해요
    레몬그린
    작성자
    구워먹을까 하다가 두마리라서 조림했어요
    역시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저도 고등어조림 엄청 좋아하는데 한번 만들면 꼭 그 자리에서 다 먹어버려요
    양이 많든 적든 말이죠 
    레몬그린
    작성자
    맞아요 고등어와 무조림은 순삭이지요
    저도 그래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가끔은 고등어보다 무가 너무 맛있을때가 있어요
    고등어조림이랑 갈치조림의 무는 진짜 입에서 녹아요
    레몬그린
    작성자
    맞아요 무가 정말 건강한 식재료에요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