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간식 마른 멸치

🐋간식 마른 멸치

 

이미 짠 멸치는 요리하기보다 간식으로 가끔 집어 먹어요.

견과류 처럼 통에 담아두고 몇개씩 먹는답니다.

엄마가 주셨지요~🌼

 

🐋간식 마른 멸치

0
0
댓글4
  • 제벌
    볶으멸치 간식으로 좋지요
    맥주안주로도 좋아요. ㅎㅎ
    레몬그린
    작성자
    바삭하게 볶아졌나봐요
    엄마가 주신거네요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오잉?? 
    d이게 간식이에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 건강한 간식이지요
    짜니까 그냥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