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갈매기살과 비빔 냉면

남편이 일찍 들어 와서 모처럼 밥을 같이

먹는데 반찬이 마땅치 않아서 비빔냉면과 

갈매기살을 구워서 먹었어요.

저는 혈당수치 때문에 잡곡밥 먹고요.

갈매기살과 비빔 냉면

2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8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러브복동
    갈매기살 저거 맛있죠 ㅎㅎ 아무래도 비빔냉면 보다는 잡곡밥이 혈당을 덜 올리겠죠. 비빔냉면 맛있게 하셨는데 참으시고 대단하세요
    핑크한울이
    작성자
    러브복동님 반갑습니다.
    비빔냉면 정말 좋아하는데 혈당이
    무서워서 잡곡밥 먹어요.
    제  스스로도 깜짝 놀랄때가 많아요
    .식탐이 많은데 참고 있는걸 보면요.
    건강을 위해서 참아야죠.
  • 수수깡7
    오 그러고 보니 집에 냉면 있거든요 갑자기 생각이 났어요 오늘은 냉면입니다 ~^^
    핑크한울이
    작성자
    수수깡7님 반갑습니다.
    다행이네요 저 게시물 보고 메뉴를
    선저  하셔서요.저도 다른 유저분들
    게시물 보고 식단을 구성할때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