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공복 운동후 아침 🍠고구마와 🐤병아리콩

공복 운동후 아침 🍠고구마와 🐤병아리콩

 

오늘도 날씨가 흐린것 같아요.

쌀쌀하네요.

따뜻한 둥글레차 한잔하고 식사합니다.

사과 귤 과일 먼저 조금 먹었어요.

 

7865377.jpg7865378.jpg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커넥트
    공복에 건강하게 드시네요 ㅎㅎ
    맛나게 드시구 ㅎㅇㅌ입니다 ㅎㅎ 
    레몬그린
    작성자
    화이팅 감사해요
    수요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사랑혀니
    건강한 식단으로 잘 챙기셨네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셔요
    레몬그린
    작성자
    좋은아침입니다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나나나이쁘니
    고구마랑 건강식이네요 맛나게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아침 간단히 챙겨 먹기에 고구마가 좋아요
    아침식사 잘 챙겨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