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샐러드 밀프렙

샐러드 밀프렙샐러드 밀프렙샐러드 밀프렙

오늘은 만들 생각 없었다가 포케집이 일찍 문을 닫아서 급하게 장봐다가 만들었네요.

올리브 산다는걸 깜빡했는데 크래미랑 단호박 추가해서 든든하네요. 지난번에 만들던거보다 탄수화물 하나 더 추가해봤어요ㅋㅋ 

이제 줄여나갈 일밖에 없으니 든든하게 먹으면서 살빼기!!♡

0
0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5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을 거 같아요.
    보양식 꿀팁 잘 보고 가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건강하게 잘 챙겨드시네요
    색도 알록달록하네요 ㅋ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알록달록 색깔보면 기부니가 좋아요!!@♡ 앞으로도 건강하게 화이팅!!
  • 찐ㄴㄴ니
    와 저렇게 담아서 팔아도 되겠어요 👍🏻
    먹기좋은 떡이 맛도 좋은법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감쟈합니닷*_* 과찬이세요~♡ 근데 진짜 보기좋으니까 더 맛있게 느껴지긴해요.
  • 달달별
    솜씨가 보통 이상입니다.  샐러드 가게 오픈하셔도 장사가 잘 될거 같아요
    58로가즈아
    작성자
    어머나-♡ 과찬이세요ㅋㅋ 상상만해도 좋다가도, 일이 엄청 많겠다싶네요ㅋㅋ
  • 흐으으음
    우와 부지런하시네요. 플레이팅도 너무 멋지고요!
    크래미랑 단호박! 기억해 뒀다가 해먹어 보고 싶네요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크래미 이번에 처음 넣어봤는데 나름 단백질이라고 더 든든했어요ㅋㅋ
  • 은하수너머
    부지런하시네요 저도 본받아 한번 만들어 볼래요
    한주가 든든하겠네요
    58로가즈아
    작성자
    넵!! 막상 만드는 날은 귀찮은데 한번 만들어두면 이틀이 행복하고 편해요ㅋㅋ
  • SKY0118
    정말 건강한 식단이네요
    매끼니 먹기 좋게 소분해 놓으시는군요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넵 제가 귀차니즘이라 한번에 만들어놓고 끼니때마다 꺼내먹어요ㅋㅋ
  • Jess19
    와 솜씨도 너무좋으시고
    보기만해도 맛나보여요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감사해요!!@ 칭찬해주시니 이번주에도 열심히 만들어서 먹어야겠어요*_*
  • 깐뚱
    비쥬얼이 사는것보다 넘 좋은데요
    부지런하시네요...  든든한 샐러드 밀프렙 좋아요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감쟈합니다*_* 칭찬받으니 넘 기뻐요!! 이번주도 열심히 강제로 부지런떨게요ㅎㅎ
  • 레몬그린
    일주일치 인가요?
     골고루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간편하게 먹겠어요
    58로가즈아
    작성자
    하루에 두 끼먹어요ㅋㅋ 이틀치밖에 안된답니다ㅋㅋ
  • 1k
    사진이미지만 보고 샐러드가게에서 사오신줄알앗어요 ㅠ너무 이쁘게해서 드시네요! 금손이십니다 ㅋ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감사합니다!!@ 저를보고 금손이라고 하시다닠ㅋㅋ 칭찬해주셔서 기뻐요*^^*
  • Heat
    직접 만드셨어요?
    비쥬얼 너무 좋네요 ^^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네!!@ 요즘 건강하게 두끼 샐러드 먹는게 목표였어가지고ㅋㅋ
  • 날마다만보
    보기에도 정말 예뻐요
    그거 먹음 건강해질듯해요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 알록달록 색감이 취향저격이에요ㅋ 건강해지는건 덤이에요ㅎㅎ
  • 호롱이
    와 대박 파는 거 같아요.
    색도 이쁘고 와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알록달록 예쁘죠~^^ 저랑 감성이 비슷하신 분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건강에도 좋고 체중조절에도 도움될 거 같아요.
    꿀팁 잘 담아갑니다.
    정보 감사드려요~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넵 다른 간식만 안주워먹으면요ㅋㅋ 식단관리 철저히 해볼게요!!^^
  • 달남99
    맛난 샐러드 잘 만드셨네요.
    우리집에선 저렇게 주면 짜증내요
    58로가즈아
    작성자
    ㅋㅋ같이 다이어트하는 식구 있으면 좋을텐데요~ 저도 혼자 저리먹어요ㅋㅋ
  • 들꽃7
    정말 먹고싶네요 어찌 준비하시나요 
    비주얼도 배우고 싶네요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저도 손재주없어서 가게에서 파는거보고 같은재료 사서 따라만든거에요ㅋㅋ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직접만드신건가요?
     전  구입하는건 줄알았어요 
       이쁘게 담으셨어용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네에^--^ 뿌듯하네요ㅋ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가디언
    직접 소분한건가요
    판매하는것보다 훨 맛있겠는데요
    영양도 풍부해보이고요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넵 파는거 사먹어보고 따라 만든건데 제 취향인것만 샀어요ㅋㅋ
  • 복실복돌
    와 만드신건가요?
    사먹는거같은 비주얼인데요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샐러드가게에서 파는거 사먹어보고 따라 만들었어요ㅋ 살만한 재료만 쏙쏙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