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빵맛과자
저는 주기적으로 해독주스를 해서 마셔요
토마토 양배추 당근 브로콜리 깨끗하게 씻어서 삶아준뒤 식히고 사과 바나나 함께 넣어서 갈아워요 이때 삶았던 물 절대 버리지말고 믹서기 갈때 야채수도 함께 넣어주면 된답니다 이렇게 냉장보관해서 하루 한잔 마셔주면 힘도 나고 배도 든든하고 피부도 맑아지고 건강에 아주 좋아요
0
0
댓글24
저는 주기적으로 해독주스를 해서 마셔요
토마토 양배추 당근 브로콜리 깨끗하게 씻어서 삶아준뒤 식히고 사과 바나나 함께 넣어서 갈아워요 이때 삶았던 물 절대 버리지말고 믹서기 갈때 야채수도 함께 넣어주면 된답니다 이렇게 냉장보관해서 하루 한잔 마셔주면 힘도 나고 배도 든든하고 피부도 맑아지고 건강에 아주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