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부김치

두부김치

 

두부김치

1
0
댓글8
  • 예지영준맘
    뜨거운 두부에  살짝 들기름에 볶은 김치 
    (저의레시피)
    넘 맛있지요 ~~
    류수영레시피를 못 봐서 ^^
    찾아봐야겠네요 
    미주장
    작성자
    저희는 거의 류수영 레시피를 많이 활용하고 
    있어요. 음식을 맛깔스럽게 아주 잘해요.
  • 프로필 이미지
    슈가블링
    어머!! 두부김치 오랜만에 보니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미주장
    작성자
    김치가 맛있게 잘 조리된 것 같아요
    류수영 자료 보고 따라했는데 맛있네요 
  • 한소래미
    먹고싶네요 
    이밤에
    미주장
    작성자
    할일이 많아서 저녁을 너무 늦게 먹었어요 
    그래서 탄수화물은 안 먹으려고 두부를 
    먹었어요.
  • 우리화이팅
    두부김치 맛있지요
    두부와 김치랑 한입 쏙 넣으면 꿀맛이더라구요
    맛있게 드세요~
    미주장
    작성자
    두부 김치는 김치를 잘볶아야 맛있어요 
    류수영 김치조림 레시피를 보고 따라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