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무생채 비빔밥

🥙무생채 비빔밥


두부랑 밥 반반 넣고 무생채 상추 올려서 저녁 먹어요.
어제 끓인 두부콩나물국도 같이 먹어요.
저녁식사 맛있게 하세요.

 

🥙무생채 비빔밥

1
0
댓글6
  • 미주장
    비빔밥에 생채 무침과 두부, 계란후라이가
    들어가서 건강한 식단이네요 
    
  • 알비나2
    무생채비빔밥 맛날듯 합니다 비빔밥은 못참죠
  • 야고
    무생채있으면 나두 냅다 비벼버리는데
    무생채 구경한지도 오래됬네요
    맛있게 드시고 좋은 저녁되세요~
  • 우리화이팅
    건강하고 클린한 식단입니다
    거기다 맛도 너무 좋겠어요
    두부랑 밥 반반 넣고 상추와 무생차라니..
    진짜 맛있겠어요^^
  • dhir
    건강해보여요 ㅎㅎ
    맛도 좋을것같구요 무의 아삭함이 좋을것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입맛살려주는 무생채네요..
    야채듬뿍 넣고 맛있게 잘 드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