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들2
영화 관람하면서 김밥이랑 팝콘까지 준비해서 먹고 나니 점심을 간단히 고구마와 찐계란에 담배 상추와 샤인머스켓,체리,방울 토마토에 남은 김밥이랑 먹었네요.
지켜 보시던 카페 사장님 "토끼세요?"
라고 해서 한바탕 웃음바다가 되었네요.
진짜 그런가요?
0
0
댓글4
영화 관람하면서 김밥이랑 팝콘까지 준비해서 먹고 나니 점심을 간단히 고구마와 찐계란에 담배 상추와 샤인머스켓,체리,방울 토마토에 남은 김밥이랑 먹었네요.
지켜 보시던 카페 사장님 "토끼세요?"
라고 해서 한바탕 웃음바다가 되었네요.
진짜 그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