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유와 김밥이랑 고구마로

저녁은 두유 한 잔과 김밥이랑 

고구마 쪄서 준비했어요.

 

딸이 오는 날이라서 좋아하는 

김밥 싸서 준비해 놓았네요.

🥛🍠🍙두유와 김밥이랑 고구마로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간단하고 속편한 저녁식사하셨군요..
    저녁시간은 간단하게 먹어야 숙면할 수 있고 좋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김밥 싸서 저도 조금 먹고 나니 든든하네요.
    간단하게 챙기네요.
    편안한 시간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뿜뿜
    따님  넘 좋아했겠어요
    김밥   그것도 집김밥 최고죠~  
    엄마손맛이 젤 맛있다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그러게요.
    항상 집밥이 그립다고 하네요.
    밤에 와서 김밥이랑 먹고 편안하게 잤어요.
  • 쩡♡
    집김밥은 진짜 맛나요
    따님이 좋아했겠어요. 
    남은 김밥은 전으로해서 먹어도
    맛나고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직장생활로 타지역에서 일주일 만에
    오니 좋아하는 음식으로 준비했어요.
    와서 맛있게 먹네요.
    남은 김밥을 전으로 좋네요.
    
  • 한소래미
    집밥인데 건강식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점심은 든든히 먹었네요.
    저녁은 고구마와 두유에
    김밥 싸서 준비해 먹었네요.
  • 수경2
    달달한 고구마랑 김밥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내일 김밥 말아야겠네요..ㅎ
    굿밤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딸이 좋아하는 김밥 싸 놓고
    기달고 있네요.
    김밥 낼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