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부와 짜장면

두부와 짜장면 

고추기름을 뿌려 먹었어요 

 

두부와 짜장면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면 대신 두부로 건강을 위해서 
    좋은데요.
    참고해야겠네요.
    
    미주장
    작성자
    면은 소화가 잘 안돼서 두부로 먹어봤더니 
    속이 편하고 좋았어요. 즐거운 저녁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색다른 조합이네요..
    생두부랑 같이 먹음 짜장의 짠맛이 덜해지겠어요
    미주장
    작성자
    제가 짜장면을 싱겁게 만들었어요. 
    두부하고 먹으니 아주 좋더라고요 
    여기에 고추기름을 약간 넣으니 
    맛이 더 있었어요 
  • 야고
    두부와 짜장면의 만남, 진짜 신의 한 수네요! ✨ 
    고추기름을 뿌려 먹으니 풍미가 확 살아나는 것 같아요. 
    이 조합은 진짜 찐이야! 
    미주장
    작성자
    저도 그냥 탄수화물을 적게 먹으려고 생각해서 
    해 봤더니 맛이 너무 괜찮았어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두부로 대체하면 더 좋겠어요 
    건강하게 짜장 잘 드셨네요 ~
    미주장
    작성자
    면이나 밥으로 하면 살이 찔것 같아서 단백질도 풍부하게 섭취하려고 두부로 택했습니다. 먹을때 고추기름을 섞어서 먹었더니 더 좋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면은 없고 두부라 .. 맛이 궁금하네요
    미주장
    작성자
    두부를 따뜻하게 데워서 먹으니 고소함이
    더하고 고추 기름을 뿌려서 먹으니 
    맛있었어요 
  • 쩡♡
    면대신 두부로 대체해서 드신건가요?
    면은 보이질 않아서ㅋ
    조금은 건강하게 먹을수 있는 짜장이네요
    미주장
    작성자
    면이 아니고 두부로만 먹었어요. 아무래도 
    면은 소화력도 힘들고 해서 두부로 대체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