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저녁은 싸이버거

운동하고 바로 싸이버거를 먹었네요. ㅡㅡ 

역시 주말에는 식단관리 하는 게 너무 힘든 거 같아요. 그래도 ㅋ 싸이버거 앱테크로 먹어 무료로~

그래서 더 맛있었던 거 같네요.

오늘 저녁은 싸이버거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그냥한번1
    캐시로 먹으니 더 꿀맛이죠. 조만간 저도 싸이버거 먹어야겠어여
  • 레몬그린
    맛있게 잘 드셨어요^^
    정서건강에는 좋으시네요
  • 킹로또
    더 맛나지요~
    저도 싸이버거 먹을려고 
    쿠폰구매 했어요
    
    
  • 숫자
    싸이버거 저도 최애버거예요
    내일먹어야겠어요
  • 동남이쁜이
    와~~ 햄버거~~ 맛나지요~~
  • 산들바밤바
    싸이버거 저희도 잘 먹는 간식이네요
    캐시로 먹으면 더 맛나지요
  • 애니홀릭
    캐시로 먹으니 더 꿀맛이죠. 조만간 저도 싸이버거 먹어야겠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