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다이소꿀템🎄 크리스마스트리 전구💸

🌟다이소꿀템🎄 크리스마스트리 전구💸

 

크리스마스가 한달도 남지 않았어요🌲

크리스마스날은 그날을 위한 준비가 더욱 마음 설레게 하지요.

 

아이가 다 크니 예전처럼 크게 트리를 장식 하진 않지만 마음속의 작은 🌟불빛은 아직 살아 있어요😊

 

💸천원의 행복으로 다이소에서 작은걸로 전구만 구매 했어요.

어두운밤 거실에서 알록달록 밝혀 주라구요.🌟

따님이 있으니 밤시간에 보면 좋아할거에요.

 

🎄트리는 아주 예전에 있던 먼지 쌓인것 후후~~😁

불었어요💛잘했죠?

 

🌟다이소꿀템🎄 크리스마스트리 전구💸🌟다이소꿀템🎄 크리스마스트리 전구💸🌟다이소꿀템🎄 크리스마스트리 전구💸

0
0
댓글16
  • 코로세움
    오모나 멋지게만드셨네요
    이쁜 크리스마스가돠었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반짝반짝 미리 크리스 마스 매일 집에서 보고 있어요^^
  • 건강하자으니
    다이소에서 크리스마스 전구 잘 사신 거 같아요. 
    1000원의 행복 이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작은 소품으로 기뻐하네요
    소확행입니다^^
  • 지도
    지금 사기에 딱좋은 아이템이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미리 즐겨야죠
    따스한 겨울나야죠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우오우넘 이뻐요요ㅛㅠㅠㅠㅠㅠㅠㅠ
    크리스마스가 오네여!!
    레몬그린
    작성자
    한달도 채 남지 않았네요
    지금부터 마음으로 느껴보아요
  • 울트라돼지런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구매해
    크리스마스 기분내기 좋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잠시 분위기 내기에 좋은것 같아요
    좋은시간 보내세요
  • 미여니70
    다이소에는 정말 없는게 없어요. 요즘은 필요한게 있음 가장 먼저 찾아가는
    곳이 됐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맞아요 일단 달려가면 있더라구요
    크리스마스 소품으로 가득해요 지금
  • roh69
    예쁘네요. 작은 불빛들이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어디 둘까 하다가 현관 앞 딸방옆에 두었어요 굿모닝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이뽀요
    따님 좋아하실것같아요
    레몬그린
    작성자
    공부하고 밤에 올때 문앞에 놔뒀어요
    기분 좋겠죠^^